본문 바로가기

yum yum yum

[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/코엑스] 요즘 핫하다는 <전구소다>, 나도 마셔봤다!

친구랑 백화점 돌아다니는데, 사람들이 뭔가 희한한 걸 하나씩 들고 다님.

친구한테 얘기하니까 요즘 새로 생겨서 인기 많다는데,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도 새로 들어온 모양이다.

새로운 건 또 다 해봐야 하는 나라서ㅋㅋㅋㅋㅋ 바로 그쪽으로 직행!

 

원래 판교 현대백화점에서는 줄을 선다는데 무역센터점은 매장이 구석에 있기도 하고

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모양. 바로 주문할 수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판

심플하게 메뉴가 이 4개가 다임!

 

라임소다 4,000원

오미자소다 4,300원

자몽소다 4,500원

청포도소다 4,500원

 

 

지하 식품매장 코너로 있어서, 앉아서 마실 곳은 따로 없다.

 

 

 

 

 

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다. 생과일이 아니라서 그런 듯.

과일농축액?시럽 같은 걸 넣고, 간 얼음을 넣고, 탄산수를 넣어서 준다.

(탄산수는 무려 초정탄산수를 그 자리에서 따서 따라준다.)

 

 

나랑 친구는 둘 다 라임소다 선택!

요즘 자주 보이는 열대과일 '깔라만시'가 들어갔다고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저런 미니조명?을 달아서 준다.

불빛을 보니 나도 모르게 오르는 흥ㅋㅋㅋ여기가 홍대인가요//

반짝이기까지 했으면 춤이라도 춰야할 판ㅋㅋㅋㅋㅋㅋ

 

맛은 뭐 그냥 무난무난한 맛.

용기 자체가 작아서 가격대비 양이 많은 편은 아니다.

근데 달고 배불러서 어차피 많이 못 마심^_^.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이거 들고 다니는데 엄청 주목받았다.

사람들이 다 뭐냐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

진짜 전구인줄 알고 깜짝 놀라는 사람들도 있고.

 

 

재미로 한 번 사보면 좋을 것 같다ㅎㅎㅎ

딱 여름 저격 음료수인 듯ㅋㅋㅋ

 

 

위치는 현대백화점 지하매장 가장 안쪽에 있다.

서울만두가 근처라서 지도 첨부!